금융상품 한눈에 보기
키움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1-02508호(2021.08.17~2026.08.16)
연금의 시작은
당연히 키움!
최대 148.5만원 절세 혜택 받으세요!
-
세액공제 대상 납입한도 :
기본한도 600만원 + ISA 만기전환 시 최대 300만원 -
세액 공제율 :
총 급여액 5,500만원 이하 16.5%
총 급여액 5,500만원 초과 13.2% -
ISA 세액공제 대상 금액 :
연금계좌 납입액의 10%
(최대300만원 / 60일내 연금계좌납입 필수)
확인하세요!
-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습니다.
- 투자자는 금융투자상품에 대하여 키움증권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투자전 간이 투자설명서 및 집합투자규약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-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(0~ 100%)이 발생할 수 있으며,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.
- 증권거래비용 기타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과거의 운용실적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.
- 종류형 펀드의 경우 종류별 집합투자증권에 부과되는 보수· 수수료 차이로 운용실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- 레버리지형 펀드는 투자원금 손실이 크게 확대될 수 있습니다.
- 레버리지펀드(2배, 인버스, 인버스 2 배)의 기간 수익률은 추종하는 기초자산 지수 의 일간 수익률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과세기준 및 과세방법은 향후 세법개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- 본 서비스 화면은 단순 안내이며, 투자권유 및 추천이 아닙니다.
<ISA 유의사항>
- 투자자는 이 계좌에 대하여 키움증권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, 가입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- 이 계좌 내 투자성 상품은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,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.
- [일임형] ISA(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)는 별도의 보수 또는 수수료(0.3~0.8%, 모델포트폴리오별 상이)가 발생합니다.
- 이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(ISA)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호 대상으로 운용되는 금융상품에 한하여 1인당 "5천만원까지"(운용되는 금융상품 판매회사별 보호상품 합산) 보호됩니다.
- 중도해지시 또는 국세청 부적격 통보시 과세특례를 적용받은 소득세액에 상당하는 세액이 추징됩니다.
- [일임형] 상기 계좌는 투자일임계약으로서 투자자는 일임업자에게 일임업자가사전적으로 제시한 운용방법을 변경요구 할 수 있습니다.
- [중개형] 상기 계좌는 투자자가 운용대상 상품을 직접 선택하여 운용합니다.
- [일임형+중개형] 상기 계좌는 당사에서 투자일임,중개형 중 한가지 계약형태로만 가입이 가능하며, 형태별 차이는 가까운 영업점 등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국내 상장주식 매매차익은 비과세이므로 국내 주식형펀드에서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ISA내 예금, 다른 펀드 등에서 발생한 이익과 통산되지 않습니다.